베트남에서의 마사지: 스파 리트리트의 환희를 즐겨보세요

베트남에서의 마사지: 스파 리트리트의 환희를 즐겨보세요

베트남에서의 마사지: 스파 리트리트의 환희를 즐겨보세요

Blog Article


스웨디시 마사지는 동작이 큰 왕복 운동과 원형 운동을 통해 근육의 이완을 촉진하고 긴장을 풀어주며 안마를 하듯이 부드럽게 주물러 주어 편안한 기분을 선사하는 마사지입니다. 강한 자극을 싫어하거나 편안하고 조용한 마사지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특히 최고의 선택입니다. 건전 마사지는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를 뜻하며 줄임말로는 '건마'라고도 부릅니다. 주로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기 위해 찾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풍투이와 더불어 한국인 들에게 인기가 많은 불건전 마사지 샵으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이 이 마사지샵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호치민 시내에 12~1시쯤 대부분 가게들이 영업을 마치는 것을 고려하면 새벽 비행으로 도착해서 갈 수도 있고 또한 호치민 1군에 위치해 비교적 접근성이 좋아 문닫을 때까지 놀다가 2-3차로 가기에도 좋다. 샤워실이 탈의실과 함께 있는데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고, 특히 샤워 후 이용할 수 있는 관리 도구가 정갈하게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거는 첨 봤습니다.


10점 만점에 내가주고 싶은 점수는 7.5점 정도 된다. 2.5점은 업소규모,꽁까이 숫자,가격이 조금 마음에 들지 않았고 반대로 차량픽업,초이스,위치,꽁까이 에이스 같은 나머지 부분들은 충분히 중간 이상은 하는 업소라 생각한다. 다낭으로 여행와서 귀국전 한번쯤 이용해보고 경험해보는 장소로는 적극 추천한다. 밤에 클럽을 가기 위해서 길을 걷고 있으면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할아버지들을 볼 수 있다. 우리한테 붐붐 마사지를 말하면서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보여주면서 싸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우리 일행들은 이미 화다우2 나 쿡테 같은곳들을 데려갈줄 알아서 이미 다녀왔다고 하니까 그런곳이 아니란다.


그렇게 해서 주말 일요일 낮에 숙소에 여성이 잠깐와서 성관계를 맺고 뭐 같이 산책도 나가고 애인대행 서비스 같은 기능을 가진 방법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호치민은 대표적인 베트남 남부 도시로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가장 많은 업소가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다양한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도시입니다.


한 가지 또 아쉬운 점은 이곳은 따로 샤워시설이 없어요. 마사지 후에 바로 공항으로 가시는 일정을 잡으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아요. 호치민 1군 마사지 The Moc Spa 좋은 점은 짐보관을 해준다는 점이에요. 중간에 한 번 자리를 옮긴 것이 약간 짜증나기도 했지만 그 이후에는 편안하게 잠이 들기도 했어요. 나누어 주는 종이에 부위별로 받고 싶은 압을 체크했어요. 한국에서 어머니 3분이 놀러오셔서 저 포함 4명이 함께 방문 했습니다.


규모는 큰데 시설이 조금 노후된게 있어서 위생적으로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추천하는 업소는 아님.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다낭 마사지이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이용하시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유명하거나 추천 받은 마사지 업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인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지, 환경과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인터넷 리뷰나 추천을 확인하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낭 마사지 붐붐의 경우 일부 업소의 경우 외국인을 대상으로 과도한 비용을 청구하거나 서비스의 퀄리티가 형편없는 곳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태국 타이 마싸지가 있다면 호치민에는 붐붐 마사지가 있다.


드라이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크게는 3개 중 선택을 많이 하시는데, 이 중 시그니처는 핫스톤 마사지입니다! 낮에는 함께 나트랑 해변을 거닐며 데이트를 즐기며 저렴하고 푸짐한 해산물 요리도 맛보고 해질녁 바닷가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도 연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밤에는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숙소인 풀빌라를 함께 이용할 경우 밤새도록 즐거운 파티를 함께하며 잊지못할 멋진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매일 저녁 부터 자정까지 DJ들이 등장하여 공연을 펼칩니다.


특히 로컬업소에서는 파트너 교체를 원한다고 말을 하기도 어렵거니와 잘 들어주지도 않고요. 제대로 대접받으며 즐기러 왔는데 아무리 얼굴값하고 있으면 쌍욕부터 바로 나오는 게 당연한 겁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개는 정말 친하신 분들과 함께 오시는데요 저런 경우 한번 당해보시면 웬만큼 굶주린 상태가 아니고서야 그날 분위기는 그냥 끝난 거나 마찬가집니다. 때문에 더욱 꽁까이들의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수많은 하노이 가라오케 중에서도 어떤 꽁까이를 선택하시더라도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수 있을 친구들로만 구성된 신뢰할 수 있는 업소들은 대부분 KTV이기도 합니다. 가끔 문의 과정에서 자국민 등쳐먹지 않나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요즘은 멀리 떨어진 베트남이라 하더라도 입소문 한번 잘못 타면 영업하기 쉽지 않습니다.


프라이빗 2인 스파룸으로서 그린 앤 브라운의 오리엔트 스파 시그니처 컬러는 내추럴하고 편안해지는 분위기이다. 하노이여행 첫 끼니는 베트남 인기 음식 중 하나 분짜로 든든히 먹고 하노이 마사지숍으로 향했다. THI라는 곳은 너무 밝은 느낌이고 약간 컨트리 재즈 느낌의 클럽이고 1층에 삼삼오오 사람들이 서서 공연 보면서 몸을 흔드는 그런곳이였습니다. 매트 바닥에 누으면 샤워기로 물 뿌려주고 손에 스크럽 알갱이 제품 묻혀서 열심히 스크럽 해주고 씻겨줍니다. 기분이 매우 좋아서 서버렸는데 앞으로 누우니까 열심히 손으로 해줘서 그냥 여기서 쭉 쌌습니다..


무엇이든 항상 새롭고 신선한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노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도우미 아가씨들은 꽁까이라고도 표현하는데 보통 초이스를 볼때 최소 50명 이상 초이스를 볼 수 있다는게 특징 입니다. 또한 당일 예약없이 즉흥적으로 놀러오는 손님들이 있을땐 예약한 손님들과 겹치기 때문에 방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라오케를 이용하기 위해선 미리 예약후 가라오케 오픈시간인 오후 6시부터 방을 잡고 기다린 후 곧바로 다낭 밤문화 즐기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업소마다 정해진 코스대로 운영되며 낮부터 밤까지 언제든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정도의 시간만 있으면 충분히 샤워와 마사지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목포오피 광양오피 광양오피 광양오피 여수오피

Report this page